기부하기
내 기부금 사용내역보기
카카오 옐로아이디 QR코드
주요 캠페인
개인나눔
기업나눔
물품나눔
자원봉사
나눔현황
기업사회공헌 사회복지공동모금회만의 특별한 나눔,참여방법을 소개합니다.
 
기업사회공헌은 행복한 사회의 밑거름입니다. 기업이 사회공헌 성금을 기부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합니다.
직접기부방법
삼성그룹 이웃사랑성금500억  
01 |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직접 기부 (계좌 입금, 방문 기부)
02 | 방송사 및 신문사 성금접수에 기부
03 | 기부 방송 출연 및 참여
 

-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방송사들과 함께 연말이웃돕기 생방송을 비롯한
- 특별방송 등을 통하여 이웃을 위한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.

04 | TV 및 라디오 기부채널에 기부
 
 
다양한 기부방법
 
임직원 참여를 통한 직장기부 캠페인
01 | 착한일터 캠페인
착한일터페이지 바로가기
 
기업물품기부
02 | 기업물품기부
물품나눔 페이지 바로가기
 
기업의상품판매를 통한 기부
03 | 기업의상품판매를 통한
기부
(공익연계마케팅:CRM)
 
  ※ 기타 자세한 기업 기부에 대한 문의사항은 담당자(전략모금팀 ☎ 061-902-6800)가 직접 답변해 드립니다.  
 
기업의 사회공헌,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가장 확실한 투자
 
일반인의 92% 사회공헌활동 참여기업에 호감을 느낀다 일반의 92%가 사회공헌활동 참여기업에 호감 느끼는것으로 -전국경제인엽합회조사 -기업기부의식조사   소비자의 75% 사회적으로 좋은일을 하는 브랜드로 바꿀것 가겨과 질이 같다면 76%의 소비자들은 사회적으로 좋은일을 하는 브랜드로 바꿀것 -미국의 한 컨설팅회사 Cone Roper Benchma가 조사   사회공헌기업의 직원이 50% 더 소비자를 위해 노력하며 이직율은 절반에 불과 사회공헌에 활발한 기업의 직원이 그렇지 않은 기업의 직원보다 50%나 더 소비자를 위해 노력하며 사회공헌활동에 무관심한 기업의 직원들은 그렇지 않은 기업의 직원보다 이직율이 두배 -Shareholder power 조사
 
 
기업 사회공헌활동의 믿음직한 파트너, 사랑의 열매
 
이제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은 단순한 자선적 기부를 넘어서 전략적인 지역사회투자로 바뀌고 있습니다. 사랑의 열매는 이 변화의 중심에서 기업사회공헌활동을 더욱 전문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.
1.기업의 이미지와 욕구에 부합하는 사회공헌사업 제안 2.배분 사업에 대한 철저하고 투명한 관리 3.기업의 기부로 변화되는 긍정적 성과와 결과보고